본문 바로가기
설치 후기

대전복합기임대 - 모노 복사기 N501 설치 완료(Smartits)

by 카트리지79 2019. 8. 21.

"대전복합기임대 - Smartits"

 

대전 소재의 법무사 사무실에 흑백 복사기 머신을 설치 했습니다.  기존에 사무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그동안 신도리코 N600 머신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N600 머신이 초창기에 나왔을때 사용하시다가 이번에 N501 머신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매우 오랫동안 잘 사용하셨습니다. 큰 고장없이 소모품만 정품으로 교체하면서 매우 잘 사용하셨습니다.

신도리코 N501 머신 인쇄 속도 25매의 머신입니다. 토너 23,000매 드럼 80,000매를 사용할수 있는 머신입니다.

 

 

디지털 흑백 복합기 N501

Smartits 디지털 흑백 복합기 신도리코 N501 머신 ※ 최고 품질과 스마트 솔류션을 모두 갖춘 오피스 복합기 -오피스의 HIGH 퀄리티, 오피스의 HIGH 글래스 -A3 흑백 디지털 복합기 N501 ★ 기능 : 복사, 인쇄,..

smartits79.tistory.com

법무사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괜찮은 머신입니다. 인쇄의 비중도 많지만, 스캔의 비중도 좀 되기 때문에 기존 N600 머신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박스 방식의 스캔을 사용하면 조금더 쉽게 스캔을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N600 머신의 드라이버와 같이 사용할수 있지만, 그래도 자기 짝이 좋기 때문에 드라이버를 새로이 설정을 해드렸습니다.

 

드라이버 설정을 마무리 하고, 스캔 개별 테스트 마무리하고, 팩스 테스트 마무리 하고 모든 것을 마무리 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에 관련해서는 간단 설명으로 끝났습니다. 기존에 사용한 머신이 N600 머신이기 때문에 크게 달라진 인터페이스는 숫자키의 유무이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크게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전보다 더 쉽게 적응할수 있다고 했습니다. 

 


 

 

스마트아이티

 

www.smarti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