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 후기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컬러 레이저 복합기 M5526

by 카트리지79 2019. 8. 12.

Smartits


소규모 사무실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 레이저 복합기 M5526 머신입니다.

M5521 머신보다 속도 조금더 빠른 머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 KYOCERA ECOSYS M5521CDN/CDW

Smartits입니다. 교세라 컬러 레이저 A4 복합기 머신을 소개 합니다. 잉크젯 복합기 머신은 유지면에서 상당히 절감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품질 면에서 부족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 부족함을 해결할수 있는..

smartits79.tistory.com

스탠드형 복사기 머신을 사용하기에는 공간적으로 부담 & 금액적으로 부담이 발생하는 경우에 탁상용 복합기 머신을 많이 사용합니다. 탁상용 복합기 머신의 경우 레이저젯 머신과 잉크젯 머신 두 타입이 있는데 품질면에서는 레이저젯 머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비를 생각하시면 잉크젯 머신을 사용하시는 것이 매우 탁월합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 머신 M5526

사용하기 전에는 흑백 레이저 복합기 머신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흑백 레이저 복합기 머신으로 사용을 해도 충분히 사용을 할수 있지만, 이번에 컬러 레이저 복합기 머신으로 교체하면서 사무실 업무의 컬러화를 추진 하셨습니다.

 

기존에 사용한 복합기 머신의 IP 주소를 그대로 사용을 하고 팩스 라인도 그대로 사용해서 별도의 라인 작업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네트워크 IP 주소를 입력해서 테스트 페이지 인쇄를 컴퓨터 별로, 팩스도 2곳 이상에서 팩스를 받아보았습니다. 모든 것이 완료 되는것을 확인하고 설치를 마무리 했습니다.

 


 

좋은 복합기 머신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 좋은 복합기 머신을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사무실의 환경에 맞지 않는 복합기 머신을 사용하게 되면 공간적, 금전적으로 상당히 불필요할수 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피스 환경에 맞는 머신을 사용하시는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작은 탁상용 복합기 머신으로 시작을 해서 오피스의 환경이 너무도 좋아지게 되면 그때 스탠드형으로 교체를 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오피스 환경에 맞는 머신을 먼저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