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 후기

아산복사기임대 - 컬러 레이저 복사기 A3 지원

by 카트리지79 2019. 7. 20.

-스마트아이티-

 


아산시 호서대학교 근방 소재의 오피스 사무실 신도리코 컬러 복사기 D300 팩스 옵션 포함 머신을 설치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두가지 컬러 레이저 복사기 머신 중에서 고민하셨습니다. 신도리코 D420 컬러 레이저 복합기 머신과 D300 컬러 레이저 복사기 머신 두가지 중에서 고민하셨습니다. 속도 면에서 빠른 것이 필요없고, 많은 양의 인쇄를 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성능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꼭 필요하기 때문에 컬러 레이저 복사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신도리코 D300 머신을 선택하셨습니다.

오피스에 책상과 컴퓨터 모든 것이 준비 되어있다고했습니다. 네트워크 작업도 마쳤고, 팩스 라인도 작업이 되어있었습니다. 오피스에 딱 하고 컬러 복사기 신도리코 D300 머신만 설치하면 사무업무를 함에 있어서 큰 불편함이 없을 정도 였습니다.

PC는 총 4대 네트워크 구축되어있기 때문에 인쇄 드라이버 설정을 해드렸습니다. 컬러의 비율이 많지 않기 때문에 기본으로 흑백인쇄로 설정해드렸습니다. 복사 또한 기본을 흑백모드로 설정해두었습니다. 필요할때만 컬러 모드로 전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사장님께서도 충분히 사용할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기존에 사용해본적이 있기 때문에 충분하다고 하셨습니다.

인쇄 드라이버 설정은 마무리 하고 스캔 설정도 해드렸습니다. 많은 양의 스캔은 하지 않지만, 그래도 필요할때 안되면 상당히 고난하기 때문에 4 컴퓨터 모두 스캔을 설정해드렸습니다. 스캔 설정방법 몇가지 있는데 기본적으로 2가지를 사용할수 있게 설정해드렸습니다.

 

현 상태 업무를 함에 있어서 아무런 문제점이 없는 상태로 설정해드렸습니다.

 

1688 - 4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