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이버

HP Officejet Pro 7720 다운 펌웨어

by 카트리지79 2020. 9. 3.

HP Officejet Pro 7720 머신

 

  무한공급기 장착된 머신이 잘 사용하고 있던 중에 갑자기 카트리지 문제가 발생하면서 인쇄 & 복사가 안되는 경우가 발행을 합니다. 정말로 카트리지 문제가 발생해서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품으로 사용을 하고 있다면 카트리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한공급장치와 아펙스 칩을 사용하는 머신에 발생을 합니다.  우선 가장 먼저 해당 머신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펌웨어 버전이 최신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있다면 펌웨어 버전과 칩 맞지 않기 때문에 인쇄와 복사가 안되는 카트리지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스마트아이티 > HP 7720 downgrade 1851 ver

작성자 : 스마트아이티 작성일자 : 2020-08-27 09:09:37

smartits.co.kr

  이럴 경우 HP 7720 머신의 펌웨어 버전을 다운해서 사용하게 되면 해당 칩을 그대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운펌 버전을 다운 받아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A-B 케이블로 연결하신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트워크의 연결보다 A-B 케이블로 된것이 개인적으로 해본결과 성공률이 높네요. 해서 Smartits에서는 무조건적으로 A-B 케이블을 이용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스텐드형 복사기 처럼 USB 메모리에 넣고 SP모드 진입하는등 복잡하지 않습니다. 쉽게 할수 있습니다.

 

  다운 펌웨어가 완료되후 버전을 확인해보시면 업데이트 된후의 펌웨어 버전과 다운 펌 완료후의 버전을 보시면 숫자가 낮아진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운 펌웨어가 완료되면 7720 머신의 펌웨어 업데이트 항복을 OFF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백홈백 으로 진입해서 펌웨어 업데이트 관련 항목을 OFF 하세요